카테고리 없음

재미있는 웹서비스 & 프리웨어

falconer 2008. 8. 12. 09:03

[웹서비스]

RapidSpread : rapidshare, filefactory 등 10여개 파일호스팅 서비스에 동시 업로드를 해줍니다. 회원 가입도 필요 없고, 파일 사이즈 제한도 없네요.

Self SEO Free Website speed checker : 최대 10개까지의 웹사이트 로딩 속도를 동시에 비교 할 수 있습니다.

URL to IP : 특정 사이트의 도메인을 넣으면 IP로 변환해 주네요.

observu : 사이트가 다운됐을때 이메일로 알려주는 모니터링 서비스. 등록 갯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Just-Traceroute : 네덜란드, 호주, 싱가포르, 미국의 네곳에서 동시에 Traceroute 명령을 내려줍니다.

Soundsnap : 사운드 이펙트 카탈로그 & 검색

HearWho : 영문 텍스트를 넣으면 자연스러운 발음의 MP3 오디오로 변환해 줍니다.

As Button Generator : 예쁜 버튼을 손쉽게 만들수 있네요. 한글 지원도 완벽.

Textanim : 텍스트에 예쁜 애니메이션 효과를 주고 gif 파일로 저장 할 수 있습니다. 한글 지원은 안되네요.

Turbanizer : 이슬람 터번을 이미지에 넣어주는 사이트.. –_-;


[프리웨어]

Speed Launch : MS의 직원들이 쉬는 시간에 개발한 소프트웨어 런쳐라고 합니다. 모니터 하단 아래쪽의 양궁과녁으로 파일을 드래그해서 숏컷을 만들고  윈도우+C키로 불러 올 수 있네요. 여러개의 검색엔진을 이용해 키워드를 검색하는 MegaSearch는 나름 유용하군요.

SpeedLaunch Context Menu


Griffith : 22개의 온라인 데이터베이스와 연동해 멋진 영화 콜렉션 목록을 만들어 줍니다. 한글 지원이 없어서 아쉽지만 영화 모으시는 분들에게 유용할듯..

Flypaper : 멋진 프리젠테이션, 브로셔, 슬라이드쇼 등을 다양한 테마와 함께 손쉽게 만들수 있습니다. 한글 지원은 안되지만 상당히 인상적인 프로그램이네요.

Mosaizer : 예술적인 사진 모자이크 생성기, 아스키 아트 생성기인 Textaizer도 멋지네요.

3RVX : 예쁜 스킨을 지원하는 볼륨 조절기

SeeToo : 친구를 초청해 채팅과 함께 동일한 동영상 파일을 관람 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는 초청하는쪽만 설치하면 되네요.

Desktip Media : 이동식 드라이브를 넣으면 자동으로 바탕화면 아이콘을 만들어주는 유틸리티



출처 : http://www.choboweb.com/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