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C# & ASP.NET

ASP.NET Connections Orlando Talks 슬라이드

falconer 2008. 5. 14. 07:45
ScottGu's Blog Korean Translated by Youngil, Kim(김영일)
- 이 글의 원문은 Scott Guthrie에게 저작권이 있으며 번역상 오류에 대한 책임은 일체 지지 않습니다.
- 이 한글 번역글에 대해서는 Scott Guthrie에게 허락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주 올랜도에서 개최된 ASP.NET Connections Conference에서 프레젠테이션을 하였다. 월요일에 제네럴 세션에서 이야기를 하였고, 다음날 2회의 브래이크아웃으로 이야기를 하였다. 이때 사용한 슬라이드와 샘플을 아래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제네럴세션

키노트 슬라이드는 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세션에서는 ..NET 프레임웍의 소스코드의 디버그 방법을 데모하였다. 이것은 VS2008에서 설정하는 방법을 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ASP.NET Dynamic Data을 사용한 사이트 구축방법도 데모하여 이것에 대한 자세한 것은 서 확인할 수 있다. 게다가, ASP.NET MVC 프레임웍을 사용한 데모도 있는데 이에 대한 자세한 것은 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Silverlight 2로 구축된 Hard Rock Memorabilia 사이트도 소개되었다. Hard Rock 응용프로그램은 서 테스트할 수 있다. Silverlight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 링크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Silverlight를 사용한 .NET응용프로그램 구축

브레이크아웃에서 Silverlight 슬라이드와 데모는 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Silverlight에 대한 자세한 것은 여기 링크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특히, 여기에 있는 튜토리얼 페이지를 추천한다.

 

ASP.NET MVC

ASP.NET MVC 세션의 슬라이드와 데모는 로부터 다운로드할 수 있다.

 

최신의 ASP.NET MVC 소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것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태프 Hen Walther ASP.NET MVC에 대한 잘 알 수 잇는 슬라이드와 데모를 포스팅하고 있어 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Hope this helps.

Scott

출처 : http://www.vcug.kr/bbs/3613